티스토리 뷰

AnyDesk란?

AnyDesk는 널리 사용되는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로, 사용자가 서로 다른 장치 간에 데이터를 쉽게 연결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그것은 독일에서 개발되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, 신뢰성 및 보안을 제공한다.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격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, 중소기업 및 가정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.

 

 

원격 애니데스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?

AnyDesk는 두 컴퓨터 간에 보안 연결을 설정하여 작동합니다. 이 연결을 설정하려면 먼저 AnyDesk 웹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. 계정이 생성되면 사용자는 AnyDesk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장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. 설치 후 사용자는 연결할 다른 장치의 ID를 입력하고 AnyDesk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즉 애니데스크의 받는방법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간편하게 설치파일을 다운진행이 가능합니다. 이 때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원하는 환경에 따라 받아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빠른 원격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– AnyDesk

AnyDesk 원격 근무 보고서 세계 최고의 원격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중 하나인 AnyDesk가 2022년 원격 작업 현황을 조사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.

anydesk.com

 

AnyDesk 사용의 이점

AnyDesk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. 지연이나 지연 없이 다른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고속 연결을 제공합니다. 또한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하는 엔드 투 엔드 암호화를 사용합니다.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기기 간 파일 전송을 쉽게 할 수 있고 다국어도 지원한다.

 

 

AnyDesk는 Windows, MacOS, Linux Ubuntu,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장치에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웹 사이트 또는 장치의 앱 스토어로 이동하십시오.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! 그럼 왜 기다리죠? 지금 AnyDesk를 다운로드하여 원활한 환경을 경험해보세요.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