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Netflix 핀 번호란?

Netflix 핀 번호는 계정의 추가 보안 계층 역할을 하는 고유한 4자리 코드입니다. 사용자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, 프로그램 및 기타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다른 사용자가 사용자의 보기 기록을 보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넷플릭스 핀 번호가 필요한 이유는?

국내에서는 넷플릭스 공식 플랫폼이 서비스에 접속하려면 모든 사용자가 별도의 PIN 번호를 설정해야 한다. 무단 접속 없이 계정 소유자만 영화와 쇼를 보고 시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. 또한 다른 사용자가 계정을 잘못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Netflix 핀 번호를 만드는 방법

넷플릭스에서 PIN 번호를 만들려면 먼저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. 로그인한 후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'설정'을 클릭합니다. '계정' 설정에서 '보호자 통제'를 선택한 다음 현재 암호를 입력합니다. 여기서 계정에 대한 4자리 PIN 번호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. 플랫폼에서 제한된 콘텐츠에 액세스할 때마다 필요하므로 정확하게 입력하고 기억하십시오.

 

프로필 PIN을 추가 또는 제거하는 방법

PIN을 추가하여 개별 넷플릭스 프로필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.

help.netflix.com

 

Netflix 핀 번호 변경

기존 PIN 번호를 변경해야 하는데 잊어버린 경우 계정 설정 페이지의 '보호자 통제' 페이지에 있는 'PIN 잊어버린 경우'를 클릭하여 PIN 번호를 쉽게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. 계정과 연결된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전송된 지침에 따라 PIN 번호를 재설정합니다.

 

 

 

넷플릭스 계정의 PIN 번호를 만들고 관리하는 것은 몇 분의 시간만 소요되는 쉬운 과정이다.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고 인증된 사용자만 플랫폼의 제한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.

댓글